-
오늘 미션 성공하고 왔습니다!~~~ 오늘의 미션!~ 금요일 봉사자님들이 부족하다고 해서!~~ 나름 한손이라도 거들고 왔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1
-
답글
너의 여자 다음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게지... 여자 답지 않았나 ..?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3
-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여자다운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본 사람들이....말이 없다!~~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2
-
답글
오늘 고생 많았다... 오랜만에 여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니 좋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1
-
답글
고생 많이 하셨고요, 수고 하셨내요,제가 오늘은 커피 타봤는데 타이밍이 안좋았는지 맛있단 소리도 함 못듣공 ㅠ,,암튼 좋은 하루 였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01
-
답글
푸하하!~~~ 안아주신다니 쑥스럽네요!~~~(((((모범)))) 지가 카페온이 안되어서 계신지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1
-
답글
언제나 뵈도 유쾌 상쾌한 아줌마님~~~~아자아자 꼬옥~~~~~~~~안아드립니다 수고하셧어요^^*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5.0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