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오는 아침..출첵합니다....모처럼의 연휴인데, 비가 연신 오는군여....비오는 아침을 뚫고 포천으로 향합니다...간만에 이동막걸리나 실컷 마시고 와야겠어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3
-
답글 ㅋㅋㅋ 이동 막걸리는 쌀 막걸리입니다...^^ 밥냄새에 넘어가셔야할 듯....^^ 걸죽한...이동 막걸리....꿀~~~꺽...쩝...침고이네여...또...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5
-
답글 하느리님 방가워요!~~~ 푸하하 저는 메밀 밭 옆에만 가도 취하는 사람이라~~~~~ 부럽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
답글 술은 못해도 막걸리는 술떡이 생각나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구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4
-
답글 역시 남들 쉬는데 바쁘시군요...ㅎㅎ 이동 막걸리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