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솔향기님~ 어제 부천 작동이라는 곳에 솔향기라는 쭈꾸미집에서 쭈꾸미를 먹는데 자꾸 솔향기님이 생각나지 뭡니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4
  • 답글 푸하하!~~ 설야님!~~ 방가워요!~~~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ㅋ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 답글 흠... 그렇쟌아도 쭈꾸미 찜이 먹고 싶었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