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ㅋㅋㅋ 향기네 식구분들도!~~ 지금쯤 광합성을 위해 모두 모두 밖으로 나가셨나 봅니다!~~ 이곳이 조용하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4
  • 답글 인간광합성을 위해 햇볕을 받아야 하는데 맨날 음지에서 쭈그리고 있으니 ㅠㅠ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6
  • 답글 저는 오늘 봉사다녀왔습니다.. ^^ 카레 해드렸더니 맛있게들 드셨어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4
  • 답글 ㅎㅎㅎㅎㅎ네~ 친구 아이들과 울 막둥이와...... 햇빛캉 데이트 하고 왔네요.....잔디에서 도란도란.....새소리도 들리고 넘 좋앗어요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5.04
  • 답글 광합성...? ㅎㅎ 그래 내 얼굴이 누렇게 뜨는걸 보니 나도 광합성이 필요 한 갑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