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출첵하고 갑니다...^^ 어제는 모처럼 쉬는날이어서 담양 죽녹원에 갔다가 왔습니다....결과는...후회 막심이라는...담양 대나무 축제 기간이더라구여...쩝...죽녹원 올라가는데 앞사람 궁디 밖에 보이지 않더군여....ㅎㅎㅎ 그 비싼 떡갈비도...영~~~~!!! 이마트 가서 떡갈비 사서 구워먹어야겠어여...ㅋ 즐거운 하루되세여..^^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5.05
답글ㅎㅎㅎ 울음까지는....^^ 다음에 사전조사 다시해서 다시 가려구합니다....^^ 가끔은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도 나름의 재미가 있는거 같더라구여....^^ 행복한 하루되세여~~~!!!작성자하느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5.07
답글허걱 그 뭔 곳 까지 가셔서............ 실망하셨다니............. ㅠㅠ ㅠㅠ 대신 한번 울어 드릴께요!~~ㅠㅠ 오늘은 상쾌한 하루 되시길!~~작성자하품하는아줌마작성시간0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