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첵하고 갑니다...^^ 어제는 모처럼 쉬는날이어서 담양 죽녹원에 갔다가 왔습니다....결과는...후회 막심이라는...담양 대나무 축제 기간이더라구여...쩝...죽녹원 올라가는데 앞사람 궁디 밖에 보이지 않더군여....ㅎㅎㅎ 그 비싼 떡갈비도...영~~~~!!! 이마트 가서 떡갈비 사서 구워먹어야겠어여...ㅋ 즐거운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5
  • 답글 ㅎㅎㅎ 울음까지는....^^ 다음에 사전조사 다시해서 다시 가려구합니다....^^ 가끔은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도 나름의 재미가 있는거 같더라구여....^^ 행복한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07
  • 답글 허걱 그 뭔 곳 까지 가셔서............ 실망하셨다니............. ㅠㅠ ㅠㅠ 대신 한번 울어 드릴께요!~~ㅠㅠ 오늘은 상쾌한 하루 되시길!~~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6
  • 답글 여행 가고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