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리즈 1탄 와우!~~ 햇볕은 쨍쨍...모래알은 반짝!~~ 화창한 날입니다!~~~... 그런데 사무실은 조금 썰렁해요!~~ 지금은 오히려 더 좋지만!~~~ 모두 모두 연휴 휴유증 극복 잘 하고 계시지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