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깡원도 가서래, 감자전에 잣막걸리, 그리고 얼크~~~~~ㄴ한 닭볶음 하나 하고 왔재이여...ㅋㅋ 알딸딸하네여...^^ 내일 왕언니표 열무김치 가지고 오후에 넘어갑니다....일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최대한 방해되지 않게끔 하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7
  • 답글 ㅠㅠㅠㅠ 글만 보아도 입맛을 다시게 되는군요!~~~이렇게 좋은 햇살과 함께!~~ 너무 부럽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