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경로잔치라 다들 바쁘시겠네요.. 오늘은 못갔지만 내일은 일찍 가서 돕겠습니다.. ^^ 내일 뵈여..^^ 아 참 근데 공원으로 바로가면 되나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08 답글 여자분들은 향기네로 오셔서 음식을 마져 해야 합니다. 남자 분들은 비품을 날라야 하고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