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향기네 갔다가 왔습니다....옮길 때 가보고는 처음인 듯하군여...^^ 오랜만에 가니 적응 불가....ㅎㅎㅎ 역시 자주자주 가야하는데....쩝...^^;; 맴처럼 잘 안되네여...오늘 뵈었던 분들 반가웠습니다...^^ 내일 또 뵙도록하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08
  • 답글 오랜만에 가면 좀 그렇죠 ,,^^,,,,,저도 내일 가보려 했건만 여의치 않네요,,,,수고좀 해주세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