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잔치하는 날! 일손이 많이 필요했을텐데... 어제 음식 준비하는거 몇시간 도와드리고 왔는데 오늘 가지 못해서 죄송합고 아쉽네요. 오늘 수고들 많으셨구 봉사자분들 모두 모두 애쓰셨어요~^^ 작성자 안서정 작성시간 09.05.09 답글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