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오랫만에 왓더니.. 마니 바겻네요..ㅎㅎ향기님도..날씬해지시고..여전하시네요^^*,,서울가면..언제 찾아갈게요^^*
작성자
58.34.240.***
작성시간
09.05.10
-
답글
행복.......ㅎㅎ. 향기님....등대님하고 국제통화햇어요^^*...ㅎㅎ..등대님하고 말씀 나누다가...경로잔치잇엇다고 하셔서 향기님 생각이 물씬나서.,,향기님은 복 마니 받으실거여요~^^* 홧팅!!!
작성자
mello7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10
-
답글
누구시지요..? ㅎㅎ 궁금해집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0
-
답글
ㅎㅎ어제밤에 등대님하고 통화하다가..향기님 생각이..엄청 나서.ㅎㅎ....암튼...좋은일..행복하게 하시니...저도 행복하네요^^*
작성자
mello7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10
-
답글
혹시 행복님이세요..? 그럼 지금 외국에 계시나 봐요..? 안녕하시죠..? ㅎㅎ 요즘 모습 사진으로 한번 올려놔봐 주세요... 늘 모델 같으셨던 모습이 궁금해지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