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출첵합니다.....비가 촉촉히 오는 아침...조금 끈적이기는 하지만.....우산에 부딪치는 빗방울 소리가 왠지 모르게 정겨운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1
-
답글 아직 감수성이 풍부하시네요!~~~ 부러워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1
-
답글 상당히 감성적입니다..ㅎㅎ 커피한잔 하시면서 더 빠져 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