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생하셧습니다....경로잔치에 수고하신봉사자님~향기님두~수고많으셧어여..날이너무뜨거서~더욱고생하셧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1
-
답글 미안해서 어쩌죠... 식사도 못하시고 ... 언제 가셨는지 보지도 못하고.. 여러모로 미안하고 죄송 스럽습니다. 정말 고생 많이 하셨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1
-
답글 뻥이야!~~ 노래 및 경로잔치에 오셔서 열창 하신 노래들 !~~ 진짜 신났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