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비가 그쳤어요!~~~ 햇볕이 나오긴 했는데 아직 수줍은지!~~ 잠시 숨어있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2 답글 그러게... 아참.. 오늘 6시 넘어서도 햇님이 방긋 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2 답글 지금은 햇님의 쉬는 시간이라 사료됩니다...^^ 숨은 김에 졸다가 깊이 잠드신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