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사실을 나는 인정합니다 " .." 당신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우리" 라고 합니다..세상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한 단어는 " 나 " 라고 합니다..이처럼 중요한 단어를 실천하면서 살아간다면 아마도삶에대한 가치관이 달라지지 않을까요?모든사람들이 나보다 상대를 존중하고 산다면 세상은 정말로 아름답고 따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람은 외면의 아름다움보단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듯이 말이죠..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5.13
답글^^ 행복하시져? 오늘도 역시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5.14
답글늘 주옥같은 말씀을 해 주시는 군요... 역시 삶에서 묻어 나는 연륜은 다르긴 다르십니다..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