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사실을 나는 인정합니다 " .." 당신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우리" 라고 합니다..세상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한 단어는 " 나 " 라고 합니다..이처럼 중요한 단어를 실천하면서 살아간다면 아마도삶에대한 가치관이 달라지지 않을까요?모든사람들이 나보다 상대를 존중하고 산다면 세상은 정말로 아름답고 따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람은 외면의 아름다움보단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듯이 말이죠..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3
  • 답글 ^^ 행복하시져? 오늘도 역시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4
  • 답글 늘 주옥같은 말씀을 해 주시는 군요... 역시 삶에서 묻어 나는 연륜은 다르긴 다르십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4
  • 답글 명언이네요!~~~ 잊기 쉬운 말,,,글들이라!~~~자주 꺼내 봐야 겠어요!~~ 경로잔치때 와우! 쵝오로 멋졌습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3
  • 답글 경로잔치 때 정말 멋지셨어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