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이렇게 출석도장 꽝!~~ 찍습니다~~~ 오이도 라는 곳을 댕겨왔습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3
-
답글 호오...오이도 좋지여....^^ 지금은 아니지만 새우구이 철에 가면 제맛이라는.....가신 김에 대부도까지 한번 행차했다가 오셧으면 더 좋았을테인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4
-
답글 오이도.... 칼국수 먹으러 가고 싶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4
-
답글 오이도 좋은 편이죠,, 옥구공원도 비교적 좋구요,,옥구공원 구성도 아기자기 한거 같고,,,꽃밭길도 좋던데요 작년에 양귀비 피었을때 가보았는데 올해 가게 될러나,,,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