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우산쓰고 출근하다가.. 세번 뒤집어졌을뿐이고! 이뿌게 드라이했던머리 칠렐레 팔렐레 산발됐을뿐이고~ 우산뒤집힌거 접고 냅다 달려봤어요?안달려봤음 말을하지말아요~~ 휴~ 갱신히 출근했땁니다..다행이 걸어서 오분거리에서 사연이 많았다는거죠..왜냐믄 인천바람이 좀 쎄거덩요~ 이상!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3
-
답글 ㅍㅎㅎㅎ 언니!! 그모습 상상하니까 넘넘 웃겨요~~ ㅍ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3
-
답글 겨우 5분 거리에서 뭘...? ㅎㅎ 그래도 상상을 하니 재밌네.... 우산 접어 들고 산발한 머리로 뛰는 모습...ㅋㅋ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