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출첵....비가 올 것 같은 아침.....조금 눅눅하기도 하지만.....마음만은 상큼...발랄하게....^^ 행복한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5
-
답글
루어낚시.....물고기한테는 진짜 몹쓸짓이져....가짜 먹이로 유인을 하다니....ㅜㅜ 최소한 떡밥 정도까지는....^^;;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16
-
답글
아빠 노릇 제대로 하려면 슈퍼맨 되야 하는거 모르냐..? 그리고 붕어 낚시는 성격상 못하는데.. 루어낚시는 나도 한동안 초야에 묻혀서 좀 했지...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6
-
답글
와우 향기형이 한가하게 낚시할 시간도 있어. 그런데 낚시 정말 해보기는 한건가? 형 전공은 먹는거 아닌감....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15
-
답글
일기예보가 너무 잘 맞는것 같아요.. 내일 비 안오면 채환이랑 낚시나 하러 갈까 했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