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노래하려고 애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노래가 나오는 인생..그런인생이 진짜라고 라즈니쉬는 말합니다..그러면서춤추고자 하는가? 그러나 그대 자신이 춤춰서는 안된다..삶의 에너지가 그대를 통해서 흘러나오도록 해야 한다..이것이 삶의 충만이며 영원의 샘이다 라고 했습니다..살아보려고 애를 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신이나서 살게되는 신명되는 인생..저절로 몸이 움직여지는 무용수처럼 저절로 흥이나서 살아지는 열정의 삶...그렇게 살수만 있다면....오늘 신명나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6
  • 답글 늘 그렇게 살고 계시쟌아요... BB님을 통해 삶의 에너지를 전달 받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