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는 아침을 뚫고..출근하여...오늘 작업 일정 체크하고..보고서 미리 작성하고...ㅎㅎㅎ 일단 출첵 한번 날려봅니다...^^ 10일간 연짱 계속 놀았더니...아직 감각이 돌아오지 않는 듯....^^ 모두들 해피한 주말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6
-
답글 비오는 주말에는 집에서 부친개에 소주 한잔하면 좋지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16
-
답글 비오는 날은 왠지..기분이....걍 아랫목에서 더 자고 싶다는 생각 밖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