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신선설농탕에서 오셔서 별로 봉사 한게 없네요..^^; 맛난 점심 먹고도 시간이 남아 월요일팀 아주머니들과 2시간동안 수다를..;; 저도 아줌마 다됐네요..ㅋㅋㅋ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8
  • 답글 먹고 싶다 신선설농탕....! 제3의 성이라는 아줌마로 허걱....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19
  • 답글 아..신선설농탕....인천 체인점이 어디있는지 급 찾아봐야겠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설농탕으로....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9
  • 답글 아가씨가 아줌마 분위기가 난다면 그것도 문젠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18
  • 답글 ㅋㅋㅋ 안녕하세요!~~ 하이 방가워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