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하기 전에 한줄남기고 갑니다...^^ 꼬박 24시간 근무하였군여...왠수같은 월요일이었습니다....ㅜㅜ 하지만 뭐....왠수도 사랑해야져....^^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9
  • 답글 허걱 그시간에 퇴근이라뇨 진짜 날밤 새워서 일하셨나 봅니다!~~ 쿨쿨 언능 쿨쿨 쉬세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