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기 전에 한줄남기고 갑니다...^^ 꼬박 24시간 근무하였군여...왠수같은 월요일이었습니다....ㅜㅜ 하지만 뭐....왠수도 사랑해야져....^^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9 답글 허걱 그시간에 퇴근이라뇨 진짜 날밤 새워서 일하셨나 봅니다!~~ 쿨쿨 언능 쿨쿨 쉬세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