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어김없는 아침 출첵....^^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창밖으로 보이는 공원의 풍경이 참...이쁘네여...^^ 푸르른 녹원이 우거진 것이 눈을 맑게하여주는거 같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0
-
답글 흐미... 푸르른 기운은.... 산을 봐야지... 누나 보면 푸르름의 기운이 빠져 나가지 않을까..?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0
-
답글 하느리님 방가워요!~~~~ 눈을 맑게 해 준다고 하니 여기 쥔장이 많이 봐야 겠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
답글 감기가 지독해 눈도 잘 안보이지만 마음으로 바라볼렵니다 푸르른 녹원을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