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감기가 나를 무척이나 사모하는 모양입니다. 여러종류로 나에게 사랑을 고백하네요.. 난 딥따리 싫은디~ *^.^* 감기 조심~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0
  • 답글 감기...왠지모르게 친근하군여....^^;; 거의 달고 사는 처지라서여....저한테 보내세여...제가 잘~~~타일러주겠습니다....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설야님!~~ 만병의 근원 감기!~~ 웬수같은 남정네 하나 생각하면서 언능 미련 버리시고 떨쳐 버리세요.... 감기란 놈이 스토커 기질이 있어서 냉정하게 안 하면 또 달라 붙어요....파이팅!~~~~~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아...감기옮기 시른데.. 오늘 안전거리 유지해주시길 바래요.. 큭큭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