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들어와보네요.. 바쁘지도 않은데.. ㅠㅠ 날씨가 꾸리꾸리..낼비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축 처지는 하루가 가고 있네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와우.. 댓글짱!!! ㅋㅋㅋ 어젠 즐거웠답니다~~~쌩유! 하품줌마님 반갑습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진짜루 비가 오잖아~ 난 비오는 것 싫은데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오늘 세 아줌마랑(아니 아가씨 한명ㅎㅎ) 맛있는 쭈꾸미 먹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0
  • 답글 그치!~~~ 웬지 쑥스럽구먼~~~~룰루 룰루!~~~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생뚱 맞긴 하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안녕하세요!~~~ 코알라님! 걍 이렇게 아는척 하고 인사 드립니다!~~~ >< >< 생뚱맞다고 하시면 ㅠㅠㅠㅠ 슬퍼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