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들어와보네요.. 바쁘지도 않은데.. ㅠㅠ 날씨가 꾸리꾸리..낼비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축 처지는 하루가 가고 있네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와우.. 댓글짱!!! ㅋㅋㅋ 어젠 즐거웠답니다~~~쌩유! 하품줌마님 반갑습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진짜루 비가 오잖아~ 난 비오는 것 싫은데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오늘 세 아줌마랑(아니 아가씨 한명ㅎㅎ) 맛있는 쭈꾸미 먹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0
-
답글
그치!~~~ 웬지 쑥스럽구먼~~~~룰루 룰루!~~~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생뚱 맞긴 하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0
-
답글
안녕하세요!~~~ 코알라님! 걍 이렇게 아는척 하고 인사 드립니다!~~~ >< >< 생뚱맞다고 하시면 ㅠㅠㅠㅠ 슬퍼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