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 넓은 창가에서 커피를 마시며 비님을 감상 해야하는데.. 오늘도 좋은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창 넓은 카페...? 자판기 커피 한잔 뽑아서 창가로 달려 가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2
-
답글 앗싸 !~~ 설야님 분위기 쵝오입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언니.. ^^ 내 문자 꼭꼭 씹어드시고.. 췟~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설야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