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오는 아침의 출첵.....비가..제법 오는군여....오늘은 외곽 순환을 타고 출근을 하는데...사고가 크게 났군여.....고물상 화물차인데....빗길에 미끄러진거 같아여...중앙을 넘어서.....ㅜㅜ 운전자는 무사하지 못하신 듯.....50분 걸리는 출근길이 장장 2시간을 넘게 걸렸군여....빗길...안전운전하세여....맘이 조금은 쌩하네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오늘 그래서 외곽 순환도로가 막혔군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2
  • 답글 허걱 허걱!~~~ 빗길 운전 졸음운전 .... 디따 위험한데,,,,,,, 어쩔스까나!~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1
  • 답글 맞아. 자나깨나 차조심 하세요~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에공.. 하느리님도 운전조심하시길..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