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음악을 들으면서.. 그렇게 하루 보내고싶네요.. 차분하게..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1
  • 답글 코알라님!~ 하이!~~ 룰루 룰루!~~~비가오면 저는 기분이 더 업↑ 되는것 같아요!~ >< >< 푸하하!~~ 차분은 저한테 필요한것 같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1
  • 답글 비오는 날 음악이라 좋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21
  • 답글 너~ 원래 차분하잖아~ 거기다 더 차분하면 가라앉아~ ㅋ 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