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오는 날이 싫은 이유 중 하나가 야구 경기가 취소되기 때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21
-
답글 빨리 돔구장이 완성되어야겠군여...나한해님을 위해서....^^ 돔을 이야기하니 갑자기 도미회가 땡기는 아침이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3
-
답글 나도 비는 별루.. 마음이 흐려서~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2
-
답글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싫어하겠죠.^^ 비오고 나면 깨끗해 지잔아요. 비를 좋아하는 사람이 마음이 맑다는데.....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22
-
답글 난 야구장 한번도 안가 봤는데.... 내가 생각해도 특이하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