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비가 오려나봅니다..흐려지는중~ 오늘은 사무실에 혼자있네요.. 너무 좋아요.. ㅋㅋ 카메라산거 공부좀 해야겠어요..뭐든 새로 사면 공부를 해야하는게 슬픕니다.. 머리쓰는거 딱 질색인데.. 암튼 혼자있는건 좋아요오~~ 유후!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2
  • 답글 구도의 승리 맞습니다.. 어차피 기계적인 부분은 시간이 해결해 주지만 구도는 감각이 있어야 하겠더라고요... 어느 정도는 공부 하면 되겠지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3
  • 답글 카메라....ㅜㅜ 부럽습니다...저도 지금 지를려고 눈치만 살살 보고 있는 중...ㅋㅋㅋ 참고로 저는 아직 필카 유저입니다..^^ 사진은 구도의 승리라고 합니다...^^ (예전에 고등학교 때 사진반이었는데 지도 선생님의 말씀....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3
  • 답글 언제 카메라 들고 한번 와 봐라... 그리고..http://tvpot.daum.net/theme/ThemeView.do?themeid=3166&lu=m_mono_5 여기 가서 동영상 보면 카메라에 대해 나 보다 더 많이 알수 있을거야.. 나도 보는 중인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