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계의 어머니이신...큰별이.지셧네요....삼가 고 여운계님의 명복을빕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23 답글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저희 이모님 동창이셔서 예전에 이모님 댁에 놀러오시면 맛난거 사주시고 했었는데....참....마음이 짠~~~하네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