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의 출첵...어제는...출첵을 걸렀네여..^^;; 정신없이 돌아가는 일정....이번 토요일도...수월치 않군여..^^;;..내일은 비가 안와야 울 애기들과 즐겁게 야외로 나가서 뛰어놀테인데....비 않오겠져? 다들 행복한 주말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