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방다녀오느라...슬픔을표할수없엇네요....그래도 나라의기둥이자 지존이셧던분이십니다...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발자욱을남기고 걸어주셧던 전 노대통령님...임의발걸음..이젠...마음놓고 편하고사뿐한...걸음.되소서,,,,삼가 고인의명복을빕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24
  • 답글 BB님! ㅜㅜㅜㅜㅜㅜㅜㅜ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