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어먹을 북조선 인민공화국 놈들,........ 너네.... 때문에................... 노대통령의 죽음이 묻혀 버렸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