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선한 몇일을 보내고...다시금 출첵하여봅니다.....마음 다잡어 먹고....새로운 날과 함께 출발하여 봅니다.....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