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아요~ 생각만 늘어가는 한주네요~~ 왤캐 몇일이 길게 느껴지는건지...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5.27
-
답글 .....ㅠㅠ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5.29
-
답글 ㅠㅠ 나도 슬퍼..오늘 영결식.. 아침부터 눈물바람~ 갈수록 더해지는 이기분은 뭘까~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29
-
답글 평소 노대통령을 좋아 하진 않았지만 한주 내내 슬픈 생각만 가득하네요..이제 새로운 기분 새로운 마음으로 6월을 준비해야 할것 같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9
-
답글 생각 STOP 하심이 옳은줄로 아뢰오~~~!!! 흘러간 역사는 되돌릴 수 없고, 되돌릴 수 없는 역사는 후세가 평가해 줄거라 생각합니다....기나긴 한주의 마무리....즐겁게 하시기를...^^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