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더운 날씨....시원한 팥빙수가 그리워지는군여...5월이 가고...6월이 오는군여....환상의 6월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여...ㅎㅎㅎ 흐음...지금시점에서 달러를 위엔으로 바꾸는게 좋을까여? 아니면 위엔을 유로로 바꾸는게 좋을까여? 쩝...고민중인 1인...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28
  • 답글 이제 5월이 다 갔네요... 참으로 긴 5월인것 같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