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엄마보러 태안갑니다~ 근무라서 오후에 출발예정.. 안막혔음 하는바램이.. 향기네님들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꼭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30
-
답글
임두령님이 얼마나 멋진 분인지 모르지..? 강철 체력에 멋진 외모에 다정다감한 아빠에.... 암튼 거의 완벽한 남자이시다... 부러움의 대상이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2
-
답글
학암포.. ㅋㅋ 엄마네 동네가 원북지나서 이원면이었는데 그때 학암포 자주갔죠.. 철인3종씩이나 .. 대단하십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1
-
답글
태안! 좋은곳이죠. 작년 추석전주에 학암포에서 철인삼종경기했는데. 올해도 갈거랍니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01
-
답글
나두 여행 다녀왔어~ 동해안쪽으로 눈이 얼마나 즐겁던지 감기도 도망가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1
-
답글
태안.....좋은 공기....맑은 시야.....부럽습니다....행복한 주말보내셨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31
-
답글
좋겠다... 공기좋고 경치좋은 동네로....엄마랑 맛난거 많이 먹고 와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3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