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엄마보러 태안갑니다~ 근무라서 오후에 출발예정.. 안막혔음 하는바램이.. 향기네님들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꼭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30
  • 답글 임두령님이 얼마나 멋진 분인지 모르지..? 강철 체력에 멋진 외모에 다정다감한 아빠에.... 암튼 거의 완벽한 남자이시다... 부러움의 대상이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2
  • 답글 학암포.. ㅋㅋ 엄마네 동네가 원북지나서 이원면이었는데 그때 학암포 자주갔죠.. 철인3종씩이나 .. 대단하십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1
  • 답글 태안! 좋은곳이죠. 작년 추석전주에 학암포에서 철인삼종경기했는데. 올해도 갈거랍니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01
  • 답글 나두 여행 다녀왔어~ 동해안쪽으로 눈이 얼마나 즐겁던지 감기도 도망가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1
  • 답글 태안.....좋은 공기....맑은 시야.....부럽습니다....행복한 주말보내셨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31
  • 답글 좋겠다... 공기좋고 경치좋은 동네로....엄마랑 맛난거 많이 먹고 와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