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날씨가 참 좋죠.. 너무 덥지도 않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30
-
답글 오늘은 아침엔 괜찮드니 지금은 땀삐지리리리~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1
-
답글 나두 아직은 쌀쌀한데..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1
-
답글 제가 사는 동네는 아직까지 밤에는 추워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31
-
답글 난 덥던데... 조금만 나가도 땀이 삐질삐질...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