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태안가서 몸충전 맘충전하고 왓슴다..백리포해수욕장에서 나잡아봐라도 하고..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유후...월욜 충전기념으로 빡세게 일해요~ 모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1
  • 답글 23일에는 안면도 29일에는 동해... 내가 미쳣어~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2
  • 답글 태안.....다시한번 가보고 싶군여....예전에 기름 닦을 때 마지막으로 가보고는 가보지를 못했었는데....충전 잘하고 오셔서 6월 한달은 즐거우실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