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번 가야지...가야지...여태 못가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조금은 실망이 되긴 하네요...그래도 꼭 한번 갈수 있도록...이참에 토욜도 근무하라고 나오라 하는 직장을 때려쳐야하나...ㅋㅋ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2
  • 답글 요즘 시기에 직장을 그만둔다는 이야기를 하시다니 넘 용감하시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03
  • 답글 ^^;; 저는 여기 사진에 없는 인물입니다...덩치는 산(?)만해도 여자거덩요...ㅋㅋㅋ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3
  • 답글 앗 아이들이 라데팡스님을 꼭 빼닮았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03
  • 답글 ㅎㅎ.. 그렇다고 직장을 그만 두시면 안되죠.... 언젠간 시간이 나시겠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