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첵...보슬비가 약간씩 뿌리는 아침....오늘도 평온한 하루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평온하겠져? 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3 답글 서늘한 날씨라 좋은데 왠 우울증 기냥 술한잔 마시면 끝나는데.....쩝!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03 답글 다들 비얘기.... 우울증이라도 걸리는거 아니에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