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는 남동공단... 비는 아직 안옵니다... 기왕 흐린날씨 한바탕 쏟아지고 깔끔해졌음 좋겠네요...어제 어설픈 비때문에 차가 엉망이거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3
  • 답글 오늘 비같은 비가 와야 할까 봐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