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남동공단... 비는 아직 안옵니다... 기왕 흐린날씨 한바탕 쏟아지고 깔끔해졌음 좋겠네요...어제 어설픈 비때문에 차가 엉망이거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3 답글 오늘 비같은 비가 와야 할까 봐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