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은 장마가 시작되는달이라서 그런지 계속 우중충하네요.. 비도 많이오고 무지 덥고 그런여름이라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네요.. 왜냐면 더운거랑 비오는거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ㅋㅋ 벌써 목요일이네요.. 낼만 근무하면 또 이틀 쉬고... ^^ 행복한 맘으로 하루 보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4
-
답글 난 눈을 무척 좋아하는지라.. 추운건 좀~ 그래에두!! 더운거보단 낫다는거!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5
-
답글 잘 지내시죠? 눈오고 추운것이 더 싫지 않으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