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어제 하루 땡땡이 치고 출근했더만...오늘 할일은 산더미..ㅠ.ㅠ 더더더 스트레스가 쌓이네요..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6.04 답글 오늘은 널널하지? ㅋㅋ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니..할일이면 머 좋은생각으로 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5 답글 도와 줄까요?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6.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