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경~자선공연에`~다녀왓습니다...피곤..피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15
-
답글 민재연님...오랜만이시네여...^^ 여전히 바쁘신가봐여...앨범냈다는 이야기까지는 들었는데...저도 정신이 없다가 보니..^^ 지방 다니면, 몸이 많이 축나던데...건강 챙기시구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5
-
답글 문경에 자선공연을 다녀 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늘 좋은 일을 많이 하시니 행복 하실것 같습니다. 이제 푹 쉬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