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들어가서 씻고 자야지...ㅎㅎ 모두들 새날 새마음으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5
-
답글 3시에 들어가서 씻고 집사람이랑 토닥토닥 거리다 새벽5시에 잠들어서 9시에 일어나 은행 갔다 오는 걸로 하루 시작을 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05
-
답글 헉.. 몇시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5
-
답글 아직 잠자리에 있으시겠져? ^^ 행복한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