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가 내린다고 하네요.. 어젠 오이도 옥구공원에서 운동도하고 즐거운시간 보냇습니다..가까운곳에 멋진 공원이 있어 행복하단 생각을 했어요 오늘부터 일주일 또 화이팅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