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짝수달 둘째주 봉사자 모임이면 이번주 토요일(13일)인데... 하나요? 그리구 대충 참석인원 파악하는 방법을 문자회신으로라도 해야하지않을까요? 너무 자유스럽게 하는것 보다는 아주 약간의 통솔(통제)이 있어야 책임감도 생기고 참여율도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10
  • 답글 제가 까마귀 고기를 넘 먹어서...ㅎㅎ 죄송합니다.. 올린다고 생각을 하고서는 그만..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0
  • 답글 이번주에 나오실거죠. 저도 참석하려고 합니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