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는 자원봉사센터 박은미입니다. 자원봉사신청서를 자원봉사게시판에 올려놓았답니다^^ 한번보시구요~ 회장님께서 아직 등록되지 않은분들 자원봉사신청서 받으셔서 센터로 같이 보내주셔도 됩니다^^ 작성자 박은미 작성시간 09.06.10 답글 토요일 봉사자 모임에 한번 참석해 보시지요.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